안녕하세요 ! 유로스킨입니다!
주문서 복원에 대해 문의해주셨는 데 담당자에게 말씀드리고 복원요청을 드렸으나,
복원이 안된다는 안타까운 답변을 드리게 됐습니다. 죄송합니다
앞으로
현재 9월 구매별이벤트 및 매달 반짝이벤트가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!
주문시 배송메세지에 원하시는 샘플이 있을시 최대한 보유한 샘플은 많이 챙겨드리도록하겠습니다!
좋은 하루 되시길바라며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!
[ Original Message ]
추석연휴 정신없어서 결제못했는데 주문취소가 되있네요??
주문서 복원안되나요??ㅠㅠ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